주식회사 대성테크는 45년 여간의 축적된 기술과 노하우를 가지고 ‘미래 보안산업의 기반을 구축하고, 정보통신장비의 혁신’을 이루고자 2024년 법인으로 새롭게 출범하였습니다.
보안산업의 발전을 위해 보이지 않는 곳에서 최고의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정보통신장비를 제공하기 위해 묵묵히 대성테크만의 길을 걸어오고 있습니다.
주식회사 대성테크는 정보통신장비의 혁신과 지속가능한 보안산업 발전을 위해 노력해 가겠습니다.
첫째, 사회적 책임을 다함으로써 더 나은 세상을 만들어가고자 합니다. 제품 생산과정의 혁신을 통해 탄소중립을 실현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특히, 생산과정뿐만 아니라 원자재와 제품의 유통과정을 최소화시켜 제조·유통과정에서 탄소를 절감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습니다.
둘째, 스마트 안전 기술의 급격한 변화에 대응하고자 미래시대에 고품질 정보통신장비의 개발·생산을 통해 미래 보안산업의 든든한 뒷배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생산공정을 디지털화하고 미래기술 구현이 가능하도록 지속적인 연구개발과 제품생산을 통해 미래 보안산업의 기반을 구축해 나가겠습니다.
셋째, 정보통신장비에 대한 수요변화에 적극적으로 대응하겠습니다. 수요예측과 소비자 성향 변화에 대한 지속적인 연구활동을 추진하고, 그 결과를 반영한 지속적인 제품 업그레이드를 통해 현장에서의 제품 활용성을 높이겠습니다.
주식회사 대성테크는 CCTV 기자재, 폴(Pole), 함체, 모니터렉 등 정보통신장비 전문회사를 넘어 보안산업 기반구축의 선두주자로 발돋움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끊임없는 변화와 발전에 이해관계자 여러분의 지속적인 관심과 격려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4. 6.
대표이사 박 동 훈 올림